image2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화장품, 식품 등의 시장에서는 업계 전체가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性)과 관련된 제품에 있어서는 유해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많이 부족합니다. 저희는 콘돔, 젤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우리 몸 가장 소중하고 예민한 곳에 닿는 물건이기에 EVE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 – 그 사랑을 닮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Natural & Lubricants
EVE는 자연 상태의 질 내 균형을 고려하여, 오스몰 농도와 산도를 조절한 100% 천연 유기농 젤을 생산합니다.
* 여성의 질은 산도(pH)와 유산균(Lactobacillus)를 통해 자정 능력을 유지하기 때문에 자연 상태의 질 내 균형은 생식 건강과 아주 밀접합니다. 오스몰 농도가 높은 러브젤은 삼투압 현상을 발생시켜 질 내 건조증을 유발, 각종 성병과 세균성 질염에 취약하게 만든다는 연구자료가 발표되었으며,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질 내부 점막과 질액의 농도인 260-280 mOsm/kg, 질 내 산도 3.8-4.5 pH에 맞출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열람하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해주세요: Is wette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