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의료전문가들은 운동하는 습관을 권장합니다.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신체가 아름다워지며, 전반적인 심신의 건강에 굉장히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웰빙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헬스 뿐만 아니라 취미 생활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에 대한 소비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하는 운동, 질 건강을 위해서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TV보면서 심심풀이로 하는 간단한 운동만으로도 여성의 신체적 섹슈얼리티를 강화할 수 있답니다. 어렵지 않아요! 질 건강을 증진하는 간단한 생활 속 운동팁 3가지를 소개합니다 😀

1. 케겔(Kegels)

다들 케겔 운동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케겔 운동은 사랑을 나누는 골반부 근육을 풀어주는 아주 효과적인 방법으로 이미 증명된 바 있습니다. 하부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하루에 일정량 반복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인데다가, 부가적인 도구나 기구를 살 필요 없는 손쉬운 운동이기 때문에 다른 일을 하면서도 별 신경쓰지 않고 할 수 있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습니다. TV를 보거나, 사무실에 앉아 업무를 보면서도 불끈불끈! 남녀노소 모두에게 참 좋은 케겔, 습관적으로 케겔 운동을 하면 오르가즘을 더 쉽게, 더 강하게, 더 자주 느낄 수 있다고 하죠? (쑥쓰)

2. 물라반다(Mula Bandha)

루트락(Root Lock), 혹은 물반드(Mool Bandh)라고도 불리는 이 요가 자세는 회음근 단련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입니다. 고대 산스크리트어에서 물라는 ‘뿌리’, ‘기초’, ‘근간’이라는 의미를 가지며 반다는 ‘결합’, ‘결박’, ‘구속’을 의미합니다. 어원에 맞게 자궁경을 수축한 상태에서 유지하는 자세라고 볼 수 있는데요, 다른 요가 자세를 잡거나 명상을 하는 중에도 회음을 꽉 닫는다는 느낌으로 힘을 주시면 됩니다. 물라반다 또한 오르가즘을 강화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라반다를 시연하는 요가영상을 통해 건강한 질을 단련해봅시다!

3. 오르가즘(Orgasm)

스트레스 해소, 원활한 혈액순환 등 오르가즘을 느끼는 데에서 오는 장점은 무수히 많습니다. 물론 기분도 좋지만 어느 연령대에서든 오르가즘은 질 건강 자체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오르가즘이 동반하는 경련은 하부근육을 강화하는 데에 영향을 미쳐 더 젊고 활력있는 회음근을 만들 뿐만 아니라, 자궁벽 상피의 건강은 물론 질 내 산도 유지에도 순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더 많은 오르가즘을 느낄수록 근육이 더 단단하고 강해지는거죠! 사랑하는 사람과의 친밀한 순간은 물론 혼자 만의 해피타임을 통해서도 질 건강을 챙길 수 있으니, 모두모두 더 많이 사랑하세요 XD

*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 것!

여성의 몸은 역사만큼이나 오랫동안 학대의 대상이었습니다. ‘시간에 불변하는 젊음’을 요구하는 동서고금을 막론한 문화의 영향으로 각종 약물, 주류, 민간요법 등이 여성의 성적 건강을 증진하다는 명목 하에 만연하였죠. 여성의 성욕을 증진시킨다는 정체 모를 약물, 할례와 다를 바 없는 신체 훼손인’예쁜이 수술’ 등 우습지만 21세기에도 그러한 학대적 발상이 남아있습니다. 잘못된 학습과 관습의 잔재일 뿐, 절대로 건강하지 않으며 오히려 우리의 몸에 유해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니 ‘질을 쪼여준다’는 식의 자극적인 문구로 나쁜 인식을 파생시키는 각종 수술, 약물복용 등은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하지 마세요!

ⓒ Gina Park

Produced by Eve condoms

글쓴이

EVE

안녕하세요? 건강과 자연을 생각하는 이브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