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러브젤] 이브직원의 이브젤 리뷰 (feat. 고객보다 솔직한 마음)
2019년 01월 24일 작성

안녕하세요, 이브직원 상숙입니다.

오늘은 고객보다 더 솔직한 이브젤 리뷰를 들려 드리려고 해요. (아, 참고로 저는 이브젤을 접하고 지금까지 21개월 동안 이브젤 세통 째 사용중이랍니다😊 라벤더-무향-라벤더)

저는 2017년 1월에 업로드 된 ALT ‘즐섹하자’시리즈의 일환인 ‘다양한 콘돔리뷰’영상에서 이브콘돔을 제대로 접하게 되었어요. 이전에는 이브콘돔에 대해 들어는 봤지만 딱히 쓸 이유가 없었던 제품이어서 흘려들었던 것 같은 기억이 어렴풋이 나네요. 2017년은 저에게 매일이 뜨거운 날이었고, 당연히 자주 사용하는 콘돔에 대한 젊은이들의 솔직한 리뷰라니, 주의 깊게 볼 수밖에 없었어요.

영상을 보고 “아, 이브콘돔 사야겠다!”하고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됐죠. 그렇게 몇번 더 주문을 했어요. 그러던 2017년 5월, 다 떨어진 콘돔을 사러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이브젤’의 존재를 확인하게 됩니다. ‘젤’이라는 제품이 신기하기도 했고, 호기심에 이브젤을 클릭해 봤어요. 당시를 생각해보면, 젤인데도 디자인이나 설명페이지나 다 자연친화적인 느낌이었고, 젤의 느낌 뿐만 아니라 여성의 몸도 고려했다고 하니.. 되게 배려심도 깊어보이고 혁명적이다는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

그냥 쾌락에만 치중한 제품이 아니라 진짜 감각, 사랑, 건강, 몸을 챙기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서 보자마자 고민하지 않고 주문을 했습니다. 그렇게…저는 이브젤에 빠지게 되었죠. (두둥)

*이브젤 전성분: 알로에 마쿨라타잎 추출물, 구아검, 락틱애시드,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감초추출물 (라벤더향은 ‘천연라벤더오일’추가)

*이브젤 가격: 120ml 단품 27,900원 / 무향+라벤더 세트 49,900원

 

저의 섹스인생은 이브젤을 알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후후

(실제 저의  재작년 이브젤 주문건입니다!ㅋㅋ
오랜만에 보니 감회가 남다르네요.)

 

재작년, 5월 당시 저와 애인은 젤을 직접 구매하면서까지 섹스를 해본 경험은 없는 상태였어요. 가끔 어디서 얻어온 젤 샘플을 한 두번 사용해본 적은 있는데, 그 떄의 경험이 ‘영’아니었다고 해야 할까요? 뭔가 미끌거리기는 한데 마르면 피부가 찝찝한 느낌이었어요. 손에 바른 후에 마르면 슬러지(sludge) 같은 게 남았거든요. 그런 물질이 제 피부에 닿는다고 생각하니까 안 쓰게 되더라구요. 가끔 몸상태에 따라 아무리 전희가 충분히 이루어졌어도 그 후 뻑뻑한 느낌이 들 때는 섹스를 즐겁게 할 수가 없었죠. 그러다가 만난 이브젤. 첫 느낌이 참 좋았어요. 얼굴에 바르는 알로에 수딩젤처럼 산뜻한 촉감이었어요. 처음 쓴 젤은 라벤더향이었는데, 강한 화학적 향도 아니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무척이나 무드있었죠.🙂

 

이브젤 라벤더향을 요약하자면

1) 일단 전성분을 보니 문과출신인 내가 봐도 건강에 좋다.

2) 촉감이 매우 산뜻하고 깔끔하다. 양껏 싸도 무방하다.

3) 상대방이 도포해주는 젤에서 퍼지는 은은한 라벤더향, 상상만 해도 매우 최고다.


라벤더 젤이 어떤 느낌인지는 이제 감이 오시죠? 위에 영상도 이브젤 라벤더로 직은 영상이랍니다. (라벤더 향이 들어갔다고 색소를 쓰거나 그런 게 아니예요! 투명투명)

그렇다면 이브젤 무향은 어떻냐구요? 보통 고객님들께서 이브젤 라벤더랑 무향이랑 전성분이 다르냐, 느낌은 같냐, 향은 어떻게 차이가 나는 건지 감이 잘 안 온다, 이렇게 문의를 주시는데요. 저는 제 집에는 이브젤 라벤더를, 애인 집에는 이브젤 무향을 놓고 자주 번갈아 쓰는 편이에요. 자주 사용해본 입장에서는 ‘향’빼고는 정말 아무 차이를 느낄 수 없었어요. 실제로 전성분도 이브젤 무향과 라벤더향이 동일하되, 라벤더향 젤에는 천연라벤더오일이 조금 첨가된 것 뿐이죠.

그렇다면 어떤 걸 사면 좋냐구요?

결국 취향차이라고 생각해요 🙂

 

1) 이미 향이 있는 제품으로 집 안이 향기 가득하거나 (like 캔들), 향 그윽한 베쓰밤으로 샤워를 하고 나온 상태이거나, 아니면 향 자체를 원래 별로 안 좋아하는 분이라면 어디에 사용해도 무난한 이브젤 무향을 사용해보세요.

2) 향기로 분위기를 더 up 시키고 싶거나, 집 안에 특별한 향기나는 제품이 없을 때, 나(혹은 파트너)가 젤을 피부에 도포할 때 사르르 퍼지는 향이 상상이 간다면 이브젤 라벤더향을 사용해 보아요.

*이브젤 무향을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이브젤 라벤더을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렇다면 여러분의 선택은? (꺄하) 만약 둘다 고민이 된다면, 이브젤 무향과 라벤더향 세트상품을 구입해보세요.

단품대비 15%할인 된 가격, 할인은 단연코 최고니까요! ☘️

*세트 할인 구매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고객으로 이브젤을 사용해보고, 물 흘러가듯 1년 반이 지나고 눈을 떠보니 저는 이브 직원이 되어 있네요. 고객일 때나 직원일 때나 이브젤은 언제나 최고였고, 최고이며, 최고일 예정입니다:) 모두 이브젤의 기분 좋은 감각에 매료되는 그런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상숙, EVE Marketer

Produced by EVE

Comments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