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STEP 1.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한 내용을 모두 모아놨어요 :D

Q 배송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배송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A
    • 회원/비회원에 상관없이 결제완료 처리된 상품이 CJ대한통운에 집화될 때 송장번호를 핸드폰번호로 안내해드립니다. (주문 시 기재해주신 번호로 발송 됩니다.)

    • 해당 번호를 통해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시 핸드폰 번호를 꼭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Q 배송 오늘도착 서비스 이용 시 택배상자에 어떻게 표기되어 오나요?
  • A
  • 오늘도착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받아보실 경우, 택배 상자에는 송장이 붙어있지 않는 단상자 박스로 배송됩니다.

     

Q 배송 오늘도착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A
  • 오늘도착 서비스는 서울 지역에 제공되는 퀵서비스로, 당일 오후 2시까지 주문하시면 당일 받아보실 수 있는 빠른배송 서비스입니다. 주문서작성 페이지에서 배송업체를 '오늘도착(원더스)'으로 선택하시면 추가 과금과 함께 오늘도착 서비스 신청이 완료됩니다.


    -


    * 퀵배송 가능 지역 : 서울 전체 지역 (그 외의 지역 불가)

    * 퀵배송 신청 시 1,000원의 추가 과금이 발생합니다.

    * 퀵배송 가능 상품: 이브젤 무향&라벤더 세트, 이브젤 언센티드, 이브젤 라벤더, 이브 리얼003, 이브 울트라씬, 이브 도티드

Q 배송 오늘도착 서비스 이용 시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 A
  • 오늘도착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주문하셨다면 하단의 링크에서 배송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송장번호를 통해 조회가능합니다.


    https://www.wonderspeed.co.kr/invoice



Q 배송 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A
  • 주문을 취소하고 올바른 주소로 재주문해주시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1:1 문의 확인이 늦어져 운송장번호가 나온 뒤에 확인될 시 주소 변경이 어렵습니다.

Q 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A
  • 오후 2시 30분 이전에 결제된 주문은 모두 당일발송이 진행되며 대부분의 경우 발송 익일에 상품이 도착하지만,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더 소요되기도 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배송 배송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A
  • 우측 상단 [MY PAGE] - [ORDER] 에서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자동으로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위치 추적이 가능합니다.

    발송 이후 주문 시 기입해주신 번호로 송장번호를 포함한 문자가 발송됩니다. 해당 번호를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 직접 입력하여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STEP 2. 1:1문의하기

'자주 묻는 질문'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원하시는 문의 게시판을 클릭하고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02-1644-2674

평일 11:00 ~ 16:00( 점심 12:30 ~ 13: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통화량 폭주로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VE NEWSLETTER

매주 목요일, 성관계・월경・섹슈얼리티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 등을 보내드립니다.
(단, 목요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금요일 발송)

카카오톡
Go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