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하세요. 상품에 관계없이 상품명은 "패션잡화", 보내는 사람은 "인스팅터스"로 표기되어 발송됩니다.
안심하세요. 상품에 관계없이 상품명은 "패션잡화", 보내는 사람은 "인스팅터스"로 표기되어 발송됩니다.
현재 이브 사이트에서는 해외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G마켓을 이용하시면 해외 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브에서 구매 하실 때 배송지를 무인택배함으로 설정해주시면 무인택배함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서울과 전국 지자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무인 택배함의 위치를 안내드립니다.
서울 무인택배함 : https://news.seoul.go.kr/welfare/archives/511589
* 특정 무인 택배함은 브랜드나 운영사 별로 운영 시간이나 사용법이 다를 수 있어 설치된 기기에서 확인 후 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무인 택배함 번호 및 비밀번호 확인을 위해 정확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우측 상단 [MY PAGE] - [ORDER]에서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링크로 연결됩니다.
송장번호가 등록되면 주문 시 입력하신 연락처로 송장번호 안내 문자나 카톡이 발송됩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배송조회에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 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주문이라면?
Login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창에 ‘비회원 배송조회’ 탭이 있습니다. 아래의 정보를 통해 로그인하시면 배송조회 가능한 창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주문자명
-주문번호(하이픈(-) 포함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혹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주문자명, 연락처와 함께 이브 카카오톡(@eveofficial) 혹은 1644-2674로 문의 남겨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브 상담 운영 시간
오전11시-오후5시
입금 전',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는 직접 주소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MY PAGE] -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배송지 수정' 버튼을 눌러 수정합니다.
'배송 준비 중' 상태부터는 출고 준비 중이기 때문에 주소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 준비 중'이후에 배송지 수정이나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자명, 핸드폰 번호와 함께 이브 상담센터로 문의하시면 상담 운영 시간에 도움드리겠습니다.
'배송 중'인 경우에는 담당 택배 기사님 혹은 택배사에 연락하여 배송받거나, 반품 후 재주문하시는 방법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홈페이지 채팅상담, 이브 카카오톡(@eveofficial) 혹은 1644-2674로 편하게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이브 상담 운영 시간
오전11시-오후5시